리딩지저스
열린문 성경 통독

_

열린문장로교회 다음세대

열린문장로교회의 다음세대들을 소개합니다
Young Adult

청년/영커플 NExT

NExT Ministry

NExT 더 알아보기

청년과 영커플이 함께하는 넥스트

Northern Virginia 에 위치한 열린문 장로교회의 복음으로 변화되기를 원하는 모든 청년들, 커플들이 모이는 차세대 공동체이며 , 세계를 가슴에 품고 하나님의 나라의 비젼을 향해 나아가기를 구하고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어 함께 나아가고자하는 비젼이 있습니다.

Youth Group

중고등부 Grove

Youth Ministry

Grove 더 알아보기

중학생 고등학생 모임 그로브

열린문 장로교회 중고등부는 하나님을 사랑하고 예배하며 그분의 말씀이 자녀들의 삶가운데 임재하고 은혜의 빛이 그들의 삶을 품어서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나타내어짐을 목적으로 합니다.

Disabled

장애인모임 Klema

Klema Ministry

Klema 더 알아보기

어린학생부터 성인까지

Klema, which means branch in Greek, is the ministry for disabled friends at open Door Presbyterian Church. A branch cannot bear fruit without the vine, and likewise we cannot bear fruit without Jesus, the true vine. Our hope is that our Klema friends and family will join together to bear an abundance of fruit together with Jesus.

클레마 청장년반 예배 - 주일 오전 9시 20분 @클레마실 클레마 아동반 예배 - 주일 오전 11시 20분 @클레마실

아이들의 영적성장

어와나 AWANA

Awana Ministry

Awana 더 알아보기

영.유아 부터 초등학생까지

열린문 장로교회의 어와나 선교취지 - “오늘 내가 네게 명하는 이 말씀을 너는 마음에 새기고 네 자녀에게 부지런히 가르치며 집에 앉았을 대에든지 길을 갈 때에든지 누워 있을 때에든지 일어날 때에든지 이 말씀을 강론할 것이며(신명기 6:6-7)

열린문 장로교회 어와나 사역은 하나님의 말씀을 아이들의 마음에 새기며 말씀으로 훈련합니다.

Korean

한국학교

ODKS Ministry

한국학교 더 알아보기

한국의 언어와 문화를

열린문한국학교를 다니는 학생들은 한국어를 배웁니다, 한국문화와 한국역사를 배웁니다. 자신이 미국인이면서 한국인이라는 정체성을 깨닫습니다, 미국과 한국의 사회발전에 이바지하는 인재로 자라납니다.

Kids For Christ

초등부 4학년~6학년

Children's Ministry(CM) 아래 있습니다.

CM 더 알아보기

CM - Kids For Christ

KFC는 1)하나님은 살아계시며 성경의 말씀이 진리임을 믿으며, 2)예수님께서 자녀들의 주님이시며 구원자 이심을 알게하며, 3)각각의 자녀들이 주님의 특별한 목적을 갖고있다는것을 알게하고, 4)교회와 학교, 가정, 그리고 커뮤니티에서 성숙한 관계로 자라나도록 돕습니다.

처음 방문시에 지하에 위치한 Welcome Desk에서 등록 하셔야 하며 부모/보호자께서 예배후 픽업하셔야 합니다.

Little Lights

유년부 1학년 ~ 3학년

Children's Ministry(CM) 아래 있습니다.

CM 더 알아보기

CM - Little Lights

Little Lights의 비젼은: 1).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알고 믿도록 2). 하나님의 말씀안에서 배우고 성장하도록 3). 가정과 학교 커뮤니티에서 주님의 "작은 빛"이 되는것입니다.

처음 방문시에 지하에 위치한 Welcome Desk에서 등록 하셔야 하며 부모/보호자께서 예배후 픽업하셔야 합니다.

Fruitful Vinyard

유아/유치부

Children's Ministry(CM) 아래 있습니다.

CM 더 알아보기

CM - 아름다운 포도원

아름다운 포도원 사역은 하나님이 나를 만드시고, 사랑하셔서 예수님을 우리에게 주심을 깨닭고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 하나님의 나라를 건설하는 일꾼들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주일 예배를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과 말씀을 놀면서 배우고 경험하고 고백하는기쁨의 시간을 맛보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