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지저스
열린문 성경 통독

_

열린문장로교회 오시는 길

미국 워싱톤 디씨 근교의 헌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교회 주소 및 위치



열린문장로교회 ODPC
3001 Centreville Rd
Herndon VA 20171

열린문장로교회는 미국 수도인 워싱톤 DC 근교의 Herndon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역상으로 Virginia 버지니아 주 내에서도 Northern Virginia 북버지니아 Metropolitan 지역에 위치하며 Fairfax County 내에 속합니다.

공항으로

Dulles Airport는 덜러스 공항, Dallas, Tx 는 달라스 텍사스 입니다.

Washington DC 근교 공항중 버지니아에 위치한 DULLES International Airport 덜러스 국제공항 (공항코드: IAD) 이 교회와 가장 가까우며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합니다.

Washington DC에 위치한 Ronald Reagan 공항은 (DCA) 국내선 공항으로 교회에서 약 1시간 거리이며, 벌티모어 근교의 BWI 공항은 약 1시간3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항에서 교회까지 버스나 지하철 직행이 없습니다. 교회에서 라이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UBER 혹은 공항 택시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직접운전

안내: 66번도로 이용시 주의사항. DC에서 495 벨트웨이 고속도로를 연결하는 부분 (495 안쪽의 66번도로) 는 시간에 따라 Toll을 내야합니다.

직접 운전하실 경우,

a. 495 벨트웨이 근처에서 오실땐 495에서 66 West 를 타고 오시다가 50 West 길로 빠지신 후 Centreville Rd에서 우회전 하셔서 올라오시면 오른쪽에 교회가 있습니다.

b. Dulles 공항에서 오실땐 28 South를 타시고 McLearen Rd 으로 빠지시면 Centreville Rd 에서 좌회전을 하시면서 오른쪽에 교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