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지저스
열린문 성경 통독

_

열린문장로교회 FAQ

열린문장로교회 자주 묻는 질문

현장예배 참여방법

앱을 통한 간편한 체크인

"현장예배 지침이 있나요?"

팬데믹이 마쳐가며 대부분 정상화 되었습니다.

  • -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어 예배실 어느곳에서나 착석이 가능합니다.
  • - 선택적으로 마스크사용이 가능합니다.
  • - 아이들이 주일예배를 드리는 공간은 마스크존으로써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Church Center App을 설치하는 방법은 이하의 동영상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Planning Center란?

교회 교적 시스탬

"체크인때 사용되는 Planning Center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Planning Center 회사의 창업 시작은 교회 예배를 돕기 위한 프로그램을 만들면서 시작된 기독교 회사입니다. 현재는 예배프로그램과 함께 교적 관리 프로그램, 예배 체크인 프로그램, 교회시설 관리 프로그램들을 개발하여 수많은 교회들이 Planning Center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일성경은 무엇인가요?

매일 성경 묵상을 돕는 가이드

"열린문에서 권하는 매일성경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1973년 1월에 창간한 한국 최초의 큐티책인 「 매일성경 」은 40년 동안 축적된 큐티운동의 노하우를 해설과 질문 속에 담았습니다. 개인주의적으로 흐르기 쉬운 여타 큐티 방식들과는 달리, 철저히 '하나님은 어떤 분입니까?'라는 질문을 중심으로 묵상과 적용을 전개해갑니다.

구미에 맞는 말씀만 취사선택해서 묵상하는게 아니라, 성경 66권을 단 한 절도 빠뜨리지 않고 모두 묵상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 매일성경 」으로 6년 동안 큐티를 하면, 신구약성경 전체를 꼼꼼하게 묵상할 수 있습니다." - 성서유니온 웹사이트에서 발췌

열린문장로교회 새벽기도회(매일기도회)의 말씀 묵상 표의 기본 틀 이기도 한 매일성경은 성서유니온이 출간하며 교회 안내데스크에서 신청 후 두달에 한번 씩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