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지저스
열린문 성경 통독

_

열린문장로교회 예배/모임 소식

열린문장로교회 소식

컴패션 후원

71년 전, 굶주림과 추위 속에서 죽어가는 한국 전쟁 고아를 아버지의 마음으로 바라보며 눈물 훔치던 에버렛 스완슨 목사 (Everett Swanson, 1913-1965).
그의 한국 전쟁 고아를 향한 연민으로 시작하게 된 컴패션 Compassion 은 10만명 이상의 한국 어린이에게 기적을 선물했고 이제는 전 세계 27개국 220만명의 어린이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양육하고 있습니다.
열린문 공동체가 함께 기도하고 후원합니다.

어린이 후원: QR 코드 혹은 온라인 링크로 지금 바로 어린이 후원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미주 컴패션 코리아 – 박진희 간사 [email protected] 719 627 1345
👉 compassion.com/odpckc

컴패션 주일
일시: 4/14 각 예배, 영어권 각 예배
한어권 강사: Steve Oundo – 컴패션 수혜자, Uganda Christian Univ. Pastor of Child of God Sanctuary
영어권 강사: Norah Birungi – 컴패션 수혜자, Uganda Christian Univ. 컴패션 Alumni

컴패션 다큐 영화 상영 “아버지의 마음”
극장 개봉 전, 미주에서 처음으로 시사회를 갖는 다큐 영화 “아버지의 마음” 은 1994년 아버지를 잃은 르완다 소년 메소드와, 2020년 아들을 잃은 한국 아버지 황태환님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한 사람의 힘으로 세상을 바꾸고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다큐 영화에 여러분과 오이코스, 이웃을 초대합니다.

일시: 4/13 토 5pm. 4/14 주일 4pm
장소: 제1예배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