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지저스
열린문 성경 통독

_

열린문장로교회 예배/모임 소식

열린문장로교회 소식

인터네셔널 페스티발 5/6 토요일

커뮤니티 이웃을 초대하여 함께하는 지역축제로 열방의 선교를 후원하는 인터내셔널 페스티발이 다시 열립니다.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 살거리 그리고 놀거리의 한마당으로 진행하는 International Festival 에 여러분과 오이코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주제: Rejoice Together Again!!
일시: 5/6 토요일 8am-4pm
오이코스 및 개인 참여
음식부스, 야외행사, 야드세일, 아트 컨테스트 등
문의: 선교안내 데스크
– 음식부스: 김경환 집사 [email protected] 4월 9일 마감
– 야드세일: 윤성윤 집사 [email protected]

아트컨테스트
지역 사회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아트 달란트 개발과 격려를 위해 아트 컨테스트를 개최합니다. 교회와 지역사회 자녀들의 참가를 환영합니다.
일시: International Festival – 5/6(토) 오전 9시 -12시 30분 (등록확인 오전 9시)

* 등록이 마감되었습니다. [email protected] 으로 문의 바랍니다.

International Festival 쿠폰
초대장과 함께 쿠폰을 이웃에게 선물하셔서 축제를 함께 하며 전도의 기회로 삼으세요
쿠폰 | $10, &5

야외공연
God’s Image, 풍물팀&한국학교 난타, 태권도 시범담, LISC 합창단, LISC 어린이 합창단, Magic Show, 페어팩스 고등학교 K-Pop 팀, 커피소년 공연, 모형항공기 전시 및 시범 미술대회 시상식 등
* 뮤지션 “커피소년”: ‘커피소년’은 2010년대에 싱어송 라이터이며 CCM 가수 “내가 니 편이 되어줄게”, 칼로리송, 잘해주지 못해 미안해, 카푸치노, 나를 사랑하자, 그렇게 말하지 마 행복해져라 등을 작곡하였습니다.

어와나 Verse-a-Thon 부스
Verse-a-Thon 은 어와나 아이들이 성경구절을 암송하여 선교기금을 모금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모금된 금액은 아프리카 공립학교에 어와나 프로그램을 세우고 복음을 전하는데 사용이 됩니다.
인터내서널 페스티발에 설치되는 부스를 방문해 주셔서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축제 당일 주차 안내
주차장이 혼잡한 관계로 연린문 가족들은 외부 주차장에 주차해주시기 바랍니다.
셔틀밴이 운행됩니다.

운행시간 9:am-3:00pm 오후 3시에 마지막 밴이 운행됩니다.
교회 옆 나이스미스 학교 주차장 Nysmith School Parking Lot
13625 EDS Dr. Herndon VA 20171

야드 세일에 판매할 물품 도네이션을 받습니다
* 의류 도네이션 – 접수 기간 – 4/16 주일 – 4/30 주일
마감되었습니다.
문의 – 김호준 집사 571 723 0446

* 작은 가전제품, 자전거, 장난감, 그 외 물품들
마감되었습니다.
문의 – 박혜리 자매 703 980 5432

야드세일 테이블 대여
마감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