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지저스
열린문 성경 통독

_

COVID-19 소식 업데이트
전도사역원 4차 사랑나눔 등록마감

열린문장로교회

열린문장로교회 홈페이지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2016년 10월 단신 (코러스 노방전도, 골프대회, 갈렙회 행사, 테니스대회)

코러스축제 노방 전도 (10/1 ~ 2)

지난 10월 1~2일 양일간 버지니아 번화가 타이슨스 코너에서 ‘코러스 축제 2016’이 열렸다. 우천 관계로 예년보다 다소 적은 인파가 모였으나 열린문교회 컴패션팀과 전도팀의 복음 전도는 활발하게 움직였다. 방문객들에게 복음 관련 안내 책자와 직접 복음을 전하는 노방전도를 펼치는 유일한 지역 교회 역할을 하며 전도지로, 꽃으로 다가가며 복음을전했다.

열린문교회 골프대회 (10/8)

지난 10월 8일 토요일 12시 30분부터 Pleasant Valley 골프장에서 선교후원기금 마련을 위한 열린문교회 골프대회가 열렸다.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총 76명이 참가하여 라운딩하는 열정을 보였다. 김성혁 집사가 Chick-fil-a 샌드위치를, 김종택 장로가 물과 스낵백을 제공해 주었다.

이날 대회 결과 페어팩스에 거주하는 김용현씨가 메달리스트가 되었고 남자부 우승에 장종석씨, 여자부 우승에 윤윤경 씨, 장타상에 오영찬씨, 클로지스트에 박성균씨가 각각 차지하였다.

송준재 스포츠 사역팀장은 “온종일 내린 비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라운드를 마치시고 자리를 지켜주신 분들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은혜가 임하기를 빈다.”고 말했다.

갈렙회가을 행사 (10/15)

지난 10월 15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우리 교회 어르신들의 모임인 갈렙회의 회원을 위한 포토맥 유람선관광 행사가 있었다. 가정 사역원의 곽승근 장로와 파테르모임 회원들의 자원봉사로 진행된 행사에 갈렙회 김병운 회장과 함께 모두 100여 명 회원들이 참가하였는데, 점심을 포함한 2시간 30분 정도의 유람선 관광에 포토맥강의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한 시간이었다.

ODPC Tennis Open

지난 10월 29일 토요일 센터빌 하이스쿨 테니스 코트에서 열린문 테니스 대회가 열렸다.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열린 이번 대회에는 총 27명이 참가하였는데 우리 교회에 새로 등록하신 분도 참여하여 많은 사람과 친교를 나누었고 또 가족이 함께 나와 격려하는 등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여 주었다. 더블 플레이와 더블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 게임에서 김재연 씨가 우승을, 김대영 씨 민혁기 씨가 준우승을 차지하였다. 이재성 팀장은 “아주 좋은 날씨에 모두 열심히 뛰며 멋진 플레이를 하여 성공적인 대회로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스낵과 런치가 제공되었고 또 참가자들은 래플링으로 푸짐한 상품을 받는 등 훈훈한 분위기에서 마무리되었다. 테니스팀은 매주 토요일 오전 8:00~10:30 Hayden Village Community Pool and Tennis에서 테니스를 하고 있다.

문의: 이재성(571-606-2832)